로즈 온라인, 오픈 베타 1개월만에 동시 접속자 4만 5천 돌파

그라비티(대표 김현국, www.gravity.co.kr)에서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R.O.S.E. online - Rush On Seven Episodes, 이하 로즈 온라인)' 이 오픈 베타 1개월을 기점으로 동시 접속자 4만 5천명을 돌파했다.

그라비티는 '로즈 온라인'이 지난 9월에 오픈한 후 2주만에 3만 5천명의 동시 접속자를, 한달이 되는 지난 주말에 동시 접속자 46,740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그라비티의 '로즈온라인' 담당자는 "게이머들의 깊은 관심과 성원에 고개 숙여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새로운 행성인 루나와, 조합전.클랜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 시스템, 그리고 게임 내 미니게임 등 더욱 다양한 요소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로즈 온라인'의 동접 4만 돌파를 기념으로 20일부터 '캐슬 기어 기능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캐슬 기어는 조합전, 클랜전, 행성전 등 대규모 집단 전투에서 주 공격력을 구성하는 메카닉 튜닝 시스템으로, 큰 파괴력을 자랑하는 공격 무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가지 무기에 따른 다양한 공격 패턴과 공격 효과 등이 중점적으로 보강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