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 공개

소노브이(대표 최신규)는 18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이야' 를 공개하고 그에 관한 게임 정보 및 일정을 발표했다.

'샤이아'는 개발 기간 2년, 개발 비용 40억이 투입된 성인용 게임으로 여신 '에테인'의 성지를 쟁탈하기 위해 벌어지는 '빛의 동맹'과 '분노의 연합' 간의 대립을 기본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성인용 이모티콘 커뮤니티 및 섹스 어필한 몬스터 등 성인용 컨텐츠를 도입해 기존 성인용 게임과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 또, 게임내 120여가지의 스킬 구현, 20여종의 직업 구비, PvP를 동반한 파티 플레이 등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장점도 구비하고 있다.

소노브이는 '샤이야'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막바지 점검 작업 중이며 오는 10월 말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다.

최신규 소노브이 대표는 "'럭셔리 샤이야'라는 슬로건은 게임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노력에서 나오는 것"이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는 없겠지만, 유저들과 함께 개발해 나아가는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노브이는 18일 '샤이야' 커밍 순 사이트(www.shaiya.com)를 공개하고 사이트내 '샤이야' 플래쉬 인트로 동영상을 통해 이 게임의 전반적인 느낌을 게이머에게 제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