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 컴포트 에디션'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8일 멀티미디어 기능과 각종 문서 작업 수행 기능을 향상 시킨 키보드, 마우스 패키지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 컴포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11만 2천원에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6°기울기의 곡선 디자인이 적용되고 가죽 쿠션 느낌의 손목 받침대가 덧붙여져 있는 키보드와 가로 방향의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 휠 기능이 추가된 무선 광 마우스로 구성돼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PC를 사용해도 팔과 손목에 피로가 덜하며 특히 키보드 왼편에 장착된 줌 슬라이더를 이용하면, 엑셀 스프레드 시트 등과 같은 긴 문서와 이미지, PDF 등의 확대 및 축소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김병수 매니저는 "키보드 사용이 많은 사람들은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 컴포트 에디션'을 통해 업무 시간의 단축, 업무 효율의 향상, 편안한 업무 환경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무선 옵티컬 데스크톱 컴포트 에디션'의 중저가 모델인 '디지털 미디어 프로 키보드'의 사전 예약 1차분 200대가 1주일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발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