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시청앞 광장서 게임음악회 열려

잇츠 굳 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고 서울시 및 문화관광부가 후원하는 '하이서울(Hi Seoul) 2004 청소년 게임음악회'가 오는 24일 서울 시청앞 광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게임음악 전문 콘서트로 엔씨소프트, 웹젠, CCR, NHN, 엠게임, 네오위즈, 삼성 DSC, 넥슨 등 국내 굴지의 게임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인기 개그맨 이동우씨 사회로 진행되는 공연은 오후 2시부터 '리니지2' '뮤' 'RF온라인' '아크로드' '카트라이더' '열혈강호' '카르페디엠' 등 게임음악이 동영상과 함께 연주되며 공연 중간 중간에는 김현정, 다이나믹 듀오, 김종국, 린, 플라워 등 정상급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음악회가 끝나는 시간인 오후 5시 30분부터는 총 20명의 프로게이머가 참가하는 'KT-KTF 프리미어리그'의 인터리그가 진행된다.

인터리그는 'KT리그'와 'KTF리그'로 나뉜 양대 선수들이 서로 엇갈려 대결을 벌이는 대회로 이번 인터리그에는 '홍진호 VS 박용욱' '박태민 VS 이윤열' '최연성 VS 서지훈' '성학승 VS 박정석' '강민 VS 임요환' 등이 실력을 겨룬다.

이외에도 행사가 열리는 시청앞 광장 주변에는 각종 게임 전시 부스가 설치돼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시연할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입장객 2000명에게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레이싱 RC카'를 무료로 나눠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