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레벨 제한 해재

프리스톤(대표 정교민)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www.pristontale.co.kr) 최고 레벨 설정을 21일 해제한다.

이번 레벨 성정 제한에 따라 지금까지 최고레벨로 설정되어있던 레벨 99 이상인 100 레벨대 캐릭터 등장이 가능하게 된 것.

이에따라 프리스톤은 100레벨 대의 캐릭터 성장시간을 단축시켜 기존 레벨업에 지친 게이머들의 재미를 북돋을 예정이며 캐릭터 자체의 특징과 개성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또, 고레벨 캐릭터가 출입할 수 있는 새로운 대륙을 오픈 하고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맞는 사냥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득기 '프리스톤테일' 기획이사는 "현재까지 사냥과 레벨 업만으로 프리스톤테일을 즐겼다면 앞으로 100레벨대 만이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열어, 그 안에서 전혀 다른 프리스톤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톤은 '프리스톤테일'에 '왕궁의 시험' 퀘스트를 21일 업데이트 했다. '왕궁의 시험' 퀘스트는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로 각 캐릭터가 왕국 기사단, 궁중 법사단에 가입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얻는 도전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