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FTC' 길드 대항전, 아드레날린 길드 우승
판타그램은 지난 23일 서울 구의동에 위치한 조이트랩에서 '킹덤언더파이어:더 크루세이더즈'(이하 'KUFTC')의 길드 대항전을 가졌다.
이번 길드 대항전에는 총 8개 길드 60여명의 인원이 참여했으며 1:1 토너먼트, 미션돌파, 미니게임, 참가자 종목 등 4가지 종목으로 맡붙어 점수를 산정하는 방식으로 치뤄졌다.
이번 대항전은 각 종목별로 1:1토너먼트 1위는 아드레날린 길드, 미션돌파 종목 1위는 비아그라 길드, 미니게임 종목 1위는 Kim Team 길드, 참가자 종목 1위는 즐덤 길드가 차지해 각 길드간 열띤 경합을 벌인 것이 특징.
종합 1위의 영광은 1:1 토너먼트 우승자 윤병걸(ID:류나드) 게이머가 속한 아드레날린 길드에게로 돌아갔다.
이홍표 판타그램 팀장은 "고객 서비스 차원의 일환으로 길드대항전이라는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대회도 대회지만 서로 얼굴을 몰랐던 게이머들이 만나 오프라인상에서 친분을 다지는 모습이 보기에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KUFTC'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2회 정도 더 길드대항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판타그램은 11월 중에 'KUFTC'의 2:2지원 라이브 업데이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