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2004 프리스톤테일 마라톤 개최

프리스톤(대표 정교민.www.pristontale.co.kr)은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에 오는 11월 21일 소년소녀 가장 및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한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사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여 개최되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성금으로 마련된 모든 후원금은 소년소녀 가장과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쓰여질 계획이다.

마라톤은 안양천을 따라 10km 코스와 5km 코스로 진행되며 신체 건강한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스톤테일 신규 무료 30일 쿠폰과 기념 티셔츠가 제공되고, 우승자에게는 남녀 1, 2, 3 등 우승 트로피 및 부상이, 완주자에게는 완주 메달이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행사장에서는 무료 페이스패인팅 등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 후 인디 밴드, 퓨전 재즈 댄스, 가수 초정 등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안양천(고척교 조깅코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 13일(토)까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 및 하나사랑회 홈페이지(www.hanasarang.org)에서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