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오브 아너 : 크로스 파이어 게임 속 들추기

#PC

메달 오브 아너 :
크로스파이어
메달 오브 아너 : 크로스파이어


메달 오브 아너 : 크로스파이어는 최근에 게임 속 들추기가 올라간 배틀필드 1942 리로드와 동시에 발매된 패키지로 메달 오브 아너 얼라이드 어썰트와 메달 오브 아너 스피어 헤드가 같이 들어있는 합본팩이다.
패키지를 보면 배틀필드 1942 리로드와 디자인이 똑같다. 최근에 출시되었던 EA의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일반적인 크기이며 중앙에 로고가 박혀 있고 그 밑에 얼라이드 어썰트와 스피어 헤드 패키지 사진이 있다. 들어있는 내용물로 볼 때 EA 전용 케이스로 해도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지만 아무래도 합본팩이다보니 좀더 풍성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전용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큰 사이즈의 일반 패키지 형식으로 발매된 것으로 보인다.
패키지를 뜯어보면 배틀필드 1942 리로드와 마찬가지로 전에 발매되었던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그대로 합쳐놓았다. 시디는 새로 만들어진 4CD 케이스에 들어있지만(개인적으로 EA 전용 케이스가 상당히 맘에 들기 때문에 그것으로 나와줬으면 했는데 그냥 일반적인 4CD 케이스로 나와도 조금 아쉬운 편이다.)매뉴얼은 얼라이드 어썰트와 스피어 헤드에 포함되었던 매뉴얼 그대로. 합본팩이니 당연한 것이겠지만 표지도 없는 스피어 헤드 매뉴얼은 보면 볼수록 맘에 안든다.
메달 오브 아너 : 크로스파이어의 패키지는 패키지 디자인, 내용물을 다 떠나서 패키지 하나의 가격으로 재미가 검증된 두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볼 때 나와주었다는 것만으로도 칭찬을 받을만한 패키지이다. 지금까지 메달 오브 아너를 플레이 해보지 못했던 사람이나 용돈이 적어 게임을 사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당장 달려가서 사도록.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다.

#P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