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존, 게이머 대상 사이버 의병 모집
지투존 사업을 시행중인 쿠도 F&S(대표 김용식, www.g2zone.co.kr)는 사이버 민간 외교 사절단 반크(단장 박기태, www.prkorea.com)와 공동으로 해외 한국역사 왜곡 정보 사냥 대회 및 이를 위한 사이버 의병 모집 캠페인을 11월 한달동안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게이머의 나라사랑 열정을 기반으로 고구려 역사왜곡, 독도 영토분쟁, 동해 표기논란 등 세계 속에 왜곡된 우리나라의 역사를 바로잡고 대한민국을 바로 알리자는 의도록 기획된 것.
이를 위해 지투존은 지투존 홈페이지(www.g2zone.co.kr)와 전국의 지투존 가맹점에서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가장 많은 오류를 발견한 게이머에게는 다작상, 중요한 오류정보를 발견한 게이머에게는 지투상을 선정해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최소 10개 이상의 오류를 발견한 모든 게이머에게 참가상으로 전국 지투존 매장 30분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
사이버 의병으로 지원한 게이머는 지투존 홈페이지내 공지된 한국 오류 찾기 키워드 검색을 통해 다케시마 및 일본해, 고대 한국의 영토를 중국의 영토로 표기한 세계지도 등을 찾아 바로잡기 게시판에 사이트 주소 및 오류내용을 개재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