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건즈온라인' 대대적 업데이트 단행

넷마블(대표 송지호, www.netmarble.net)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슈팅 온라인 게임 '건즈온라인'에 초보 게이머를 위한 트레이닝 모드를 추가하고 초보자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우선 넷마블은 '건즈온라인'은 조작법에 익숙치 않은 초보자들을 위해 트레이닝 모드를 추가했다. 이 트레이닝 모드를 이용해 초보 게이머들은 대시(돌진), 덤블링, 벽을 이용한 다단점프 등의 공격, 방어기술을 자유롭게 익힐 수 있게 됐다.

특히 초보자들의 편의를 위해 21레벨 이상의 게이머는 '입문채널'이나 '초보채널'을 이용할 수 없게 구성해 초보자들이 더욱 마음놓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건즈온라인'의 방어기술 조작법을 간편하게 변경하는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이전에는 '왼쪽 마우스 버튼'을 오래 누르고 있으면 방어 기술이 실행됐으나, '왼쪽 마우스버튼'과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동시에 입력했을 때 즉시 방어기술이 실행하도록 조작법이 간편하게 변경되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트레이닝 모드 추가는 경험치에 구애 받지 않고 마음껏 원하는 기술을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초보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서비스의 질적 수준과 편리한 게임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 해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건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cp_site/gunz/index.as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건즈 온라인 아트윅

|


팀전 스크린샷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