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트오브워:디렉트 액션', 베타 테스터 모집

게임 배급사 아타리(www.atari.com)는 유진 시스템사가 개발한 PC용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액트 오브 워:디렉트 액션'의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 게임은 콘소티엄 파이낸스라는 오일 컴퍼니의 세계 자원 통제와 테러 음모에 대항하는 군사 베테랑 집단의 활약을 그린 게임.

유명 밀리터리 소설가인 데일 브라운이 감수를 맡았으며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런던, 모스코바 등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군사 충돌 및 총격전 등을 1인칭 시점에서 줌인해서 볼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의 총괄 프로듀서인 밥 웰치씨는 "베타 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액트 오브 워:디렉트 액션'는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가 점점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http://betatest.us.atari.com/quickreg.php)에 접속해 코드 입력란에 AOW-PRE를 입력하고 고객 정보란에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Submit Request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한편,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펜티엄4 2.2Ghz, 512MB, 지포스4나 ATI 라데온 9800 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