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워해머40K:던 오브 워' 출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는 자사의 PC용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해머40K:던 오브 워'(이하 '워해머40K')의 한글판을 출시했다.
'워해머40K'는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게임워크샵의 인기 보드 게임 '워해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홈월드' 등을 제작해 유명해진 전략 시뮬레이션 전문 제작사인 '렐릭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을 담당했다.
한국 게이머의 특성에 맞게 경기 진행이 대단히 빠르며 뛰어난 그래픽으로 인해 유닛들간의 대규모 전투 장면이 마치 SF 액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 각 영웅마다 존재하는 독특한 영웅 유닛과 땅따먹기 식의 경기 진행으로 인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스파이 전용서버를 통해 멀티플레이가 제공되며 한글채팅 및 랭킹시스템, 래더시스템, 오토매칭 등을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과 쉽게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스타일리쉬 전략시뮬레이션인 '워해머40K:던 오브 워'를 한글화를 거쳐 국내에 발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PC게이머 여러분들의 워해머40K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워해머40K:던 오브 워'는 18세이용가로 소비자가격은 3만96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