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윈도우 창모드 지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3일 정식서버 점검시간내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II'의 윈도우모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간단한 키조작만으로 풀스크린모드와 윈도우모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며, 게임 이외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한층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받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II의 윈도우모드공개는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으로 하여금 더욱 쉽고 편리하게 리니지II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공개되었다."라고 밝혔다.

게이머는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웹서핑을 통해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메신저나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하는 사항들을 게임중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모드의 공개와 함께 불법프로그램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게임 내 불법프로그램 차단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각종 매크로 및 핵, 윈도우모드를 가장한 불법프로그램으로부터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평가된다.

윈도우모드와 불법프로그램 차단 시스템은 금일 정식서버 정기정검이후 자동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게임중 Alt키와 Enter키를 동시에 누름으로써 윈도우모드로 전환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