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넷마블PC방, 가맹점을 위한 이벤트 진행
CJ인터넷(대표 송지호)은 3일 '넷마블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NF소나타, 3개월 무료가맹혜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뉴4car PC방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뉴4car PC방 페스티발'은 건전한 게임문화을 조성하고 최상의 환경에서 넷마블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힘써온 '넷마블PC방' 점주들을 위한 사은행사의 일환.
행사기간 동안 '넷마블PC방'을 대상으로 지난달 신규 런칭한 '뉴포커'의 누적 게임시간이 가장 높은 상위 100개 PC방을 선발, 행사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NF소나타 1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10위까지는 3개월 무료가맹혜택을 부여하는 한편, 행사기간 동안 '넷마블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도 100억원 상당의 뉴포커 무료머니쿠폰을 증정하는 등 '넷마블PC방' 가맹점뿐 아니라 이용고객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CJ인터넷 권영식이사는 "신규 게임이 런칭되면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일색"이라며 "CJ인터넷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뿐 아니라 건전한 게임환경 제공에 힘쓰는 PC방 점주들도 챙겨주는 이벤트를 이번을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종료 후 넷마블 PC방(pcbang.netmarble.n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