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테리블, 아이템 주고 받는 '트레이드 기능' 추가
조이온(대표 조성용,www.joyon.co.kr)은 4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이앤티 게임즈(대표 김동욱)에서 개발한 일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팡팡테리블'에 게이머들이 서로 아이템을 맞교환 할 수 있는 '트레이드 기능'을 선보임과 함께 새로운 맵인 '마블 홀(Marble Hall)'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트레이드 기능은 게임 내에서 게이머들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써, 교환을 원하는 양측의 합의 아래 조건이 맞으면 거래가 가능하다.
게이머들은 이제 자신에게 필요없던 아이템을 적당한 가격에 다른 게이머들에게 넘기거나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제공된 '마블 홀'은 2층 구조로 이루어진 건물로 은거은닉이 쉬운 지형. 게이머들은 접근전은 물론 장거리에서의 스나이퍼류의 총기도 조심해야 하는 맵이다.
이앤티 게임즈 개발 관계자는 "팡팡테리블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못지않게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해 게이머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며 "이번 거래 시스템이 게임 내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anggame.joy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트레이드 기능
|
새로 업데이트 된 마블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