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하프라이프2' 예약판매 실시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밸브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1인칭 액션 게임(FPS)인 '하프라이프 2'의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롯데닷컴,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상품은 '하프라이프2:컬렉터스 에디션'과 '하프라이프2' 일반판.

1000장 한정으로 판매되는 '하프라이프2:컬렉터스 에디션'은 '하프라이프2 DVD 버전와 '카운터 스트라이크:소스' '하프라이프:소스' '하프라이프2 프리마 공식 가이드북, '하프라이프2' 한정생산 티셔츠가 포함돼 있으며 DVD롬 드라이브가 대중적으로 보급되지 않은 한국 사정을 감안해 6장으로 이뤄진 시디 버전도 같이 제공된다. 가격 6만9000원.

'하프라이프2' 일반판은 게임 시디 6장과 레퍼런스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 디자인이 주인공인 '고든 프리먼', 여주인공인 '앨릭스', 수수께끼의 인물 'G-맨' 등 3종으로 제작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또한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하프라이프2' 로고가 인쇄된 고급 가죽 마우스 패드와 하프라이프2 미니 포스터가 증정된다. 가격은 4만5000원.

손오공의 최신규 대표는 "세계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자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하프라이프 2를 전세계 동시 발매 일에 맞춰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몇 차례 출시 연기에도 불구하고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하프라이프2:컬렉터스 에디션



하프라이프2 일반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