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새로운 NPC '연금술사' 선보여

태울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태,www.xiah.co.kr)는 4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시아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무협 판타지 '시아'에 새로운 NPC 캐릭터를 공개 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NPC 캐릭터는 '연금술사'로 서역에서 모험을 즐기기위해 중국 본토까지 찾아온 캐릭터로 신기한 물건을 만들어 내는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로 설정 됐다. 특히 '시아'의 히로인인 연랑의 남자친구로 설정 되는 영예를 갖기도 했다.

태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연금술사' NPC 캐릭터의 추가 외에도 '비독마술'이라는 던전을 업데이트 했다 이 곳은 '시아'의 가장 큰 적인 '락사'가 인간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비밀리 만들어놓은 던전으로 강력한 능력을 지닌 복면인들이 대거 숨어있는 던전이다.

마케팅팀 조구 팀장은 "연랑을 매료시킨 신비한 능력을 가진 연금술사의 매력을 게이머분들도 느끼길 바란다"면서 "12월에 완성될 새로운 시아 월드를 기대 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아 월드는 11월 3일 던전 및 조합, 채집 시스템에 이어 12월 업데이트로 대규모의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