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글로벌 인턴쉽 참자가 모집

넥슨(대표 서원일,www.nexon.com)은 11월 10일부터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중국 디지털 한류 문화를 체험하고 인턴쉽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넥슨 글로벌 인턴쉽(구 Xcamp)'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 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넥슨 글로벌 인턴쉽(구 Xcamp)'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통해 주어진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인턴으로서의 경력을 쌓을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넥슨 글로벌 인턴쉽 홈페이지(nsp.nexon.com)에 접속하여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모집은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계속되며 1월 중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한다.

올 해엔 최근 IT 산업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중국 내 디지털 한류 문화를 둘러 보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사고로 국내 IT 업계의 중국 시장 공략 전략에 대해 고찰해 보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항공료, 숙박료, 활동비가 지원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넥슨 홍보실의 서민정씨는 "중국문화와 취업은 최근 대학생들의 주된 관심사"라며 "이러한 대학생들의 요구에 응답해 중국 문화 체험과 인턴쉽의 기회를 동시에 주는 이번 행사에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넥슨 글로벌 인터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