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다니며 '리니지'를 즐기자, '리니지 아덴전기'
이제 거리 어디서나 '리니지'를 즐기면서 아데나를 모을 수 있게 됐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net)가 자사의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와 아데나 연계가 가능한 모바일 게임 '리니지아덴전기'를 오는 12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선보인 것.
'리니지아덴전기'는 '리니지'와의 유선 연동을 통해 '리니지'의 아데나를 실제로 지급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리니지'가 가지고 있는 재미요소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몬스터 사냥과 퀘스트를 통해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는 기존 롤플레잉게임의 특징뿐만 아니라, 혈맹원 및 데이, 젤아이템 등도 그대로 적용되어 '리니지'를 즐기던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리니지아덴전기'의 오픈을 기념해, 11월 12일부터 한달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레벨 52이상 데스나이트가 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LCD모니터,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랭킹 등록을 한 모든 게이머에게 '리니지' 벨소리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홈페이지(http://www.line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아덴전기'는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해 '③게임존>>④전략/RPG>>⑨온라인게임RPG>>리니지모바일>>리니지모바일게임>>리니지아덴전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