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만',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www.sdenternet.co.kr)은 15일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 하는 해전 전략 롤플레잉 게임 '진주만'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15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1만명의 테스터가 참여하는 이번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5~6명의 게이머가 팀을 이뤄 인공지능으로 운용되는 적 함선을 격침시키는 퀘스트 형태의 다양한 미션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또한, 지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참여했던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한 보다 용이한 인터페이스에 대한 평가와 테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미션플레이는 초보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위한 '초보미션'과 수송선을 지키는 적 함대를 침몰시키거나 팀 별 승리 공격 포인트를 설정하여 포인트를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를 거두는 등 다양한 설정으로 이뤄진 '이벤트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스디엔터넷은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는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완과정을 거쳐 좀 더 안정된 게임 시스템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이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 모드를 추가함으로써 게이머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진주만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jjman.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