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몬스터넷(대표 권종락,www.monsternet.co.kr)은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이터널 시티'에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시스템은 게이머의 캐릭터를 몬스터가 공격할때 순간적으로 반격을 가하는 카운터 어택 시스템과, 도검류, 총기류 외에 창이나 활등의 무기의 업데으트도 이루어졌다.
또한 근접 캐릭터의 공격 및 이동속도를 일정시간 향상시켜주는 '스테로이드'와, 외침 문구가 더욱 강조되는 '외침강조' 캐시 아이템이 추가 되었다.
한편, '이터널시티'에서는 2005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생 대박 기원 지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이터널시티'를 통해 화끈하게 씻어 보내길 바라는 뜻에서 계획 되었다.
이 이벤트는 수능 당일날인 11월 17일(수)부터 11월 30일(화)까지 진행되며, 수험표를 메일로 보낸 수험생 전원에게 게임머니 300백만원, 고급 쿠폰 5등급 1장, 일반 쿠폰 5등급 1장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수험표를 디지털 카메라 이미지나 스캔 이미지에 담아 ID, 이름, 연락처, 월드명 및 캐릭명을 Event@monsternet.co.kr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