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제 1회 모험단 토너먼트 개최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www.grigon.co.kr)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개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에 오는 24일 부터 1회 모험단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모험단'이란 '씰온라인'에 존재하는 파티 시스템으로 최대 6명까지 모여 팀을 이룰 수 있다. 이번 '모험단 토너먼트'는 새롭게 리로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대련 시스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대회이다.
'모험단 토너먼트'는 게이머 레벨대에 따라 3개조로 나누어 접수를 받게 되며 '씰온라인'의 6개 서버 별로 8강부터 진행되어 최대 144팀이 참가하게 된다.
경기는 3분 동안 진행되며 제한 시간 종료 후 생존한 캐릭터가 많은 팀이 우승을 하게 된다. 무승부일 경우 3분간 연장 경기를 갖게 되며 장비, 포션과 정션, 스킬 이용에 규제가 없어 각 모험단의 전략과 전술에 따라 승패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승팀에게는 '씰온라인'의 보석세트 (속성석,제련석)가 상품으로 지급되며 결승전 후에는 숨겨진 깜짝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리로드를 통해 강화된 액션성을 느껴볼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뿐만 아니라 관람객들도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험단 토너먼트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21일까지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