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강호동 신맞고' KTF 서 인기몰이
엠파스(대표 박석봉, www.empas.com)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강호동 신맞고'가 출시 열흘만에 KTF에서 주간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1위에 올랐다.
이런 결과는 모바일 '강호동 신맞고'가 30개가 넘는 강호동의 애니메이션과 재치있는 멘트를 구현하고, 온라인 '강호동 맞고'와 돈 연계가 가능하다는 점이 게이머를 자극했기 때문.
또한 온라인 '강호동 맞고'에서 보이던 다양한 미션과 아이템이 모바일 '강호동 신맞고'에 그대로 적용되어 있어 이질감이 적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업계 전문가들은 전했다.
엠파스 관계자는 "기존의 모바일 맞고들과 달리 온라인 맞고의 풍부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그대로 살린 점이 사용자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며, "온라인 강호동 신맞고를 함께 해보면 재미가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 측은 이번 모바일 '강호동 신맞고'의 인기에 편승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현금 3만원씩 주는 것으로, 12월 10일에 엠파스 홈페이지(www.empas.com)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강호동 신맞고'는 KTF 멀티팩에 접속해 '모빌샵> [게임]대박예감 new > 강호동신맞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