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스타크래프트' 상품 보셨나요

'스타크래프트' 캐릭터를 소재로 팬던트, 핸드폰 스트랩 등 이색 캐릭터 상품이 발매된다.

미국 월트 디즈니 사의 '미녀와 야수' 뮤지컬 관련 상품, 가수 하리수의 팬던트, 주홍글씨의 액세서리 등 국내외 유명 액세서리를 제작한 액세서리 전문 제작업체 TAI(www.metaltai.com)가 오는 11월 19일 '스타크래프트' 캐릭터들을 이용한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것.

게임 개발사 블리자드와의 정식 라이센스로 출시된 이번 액세서리는 게임 '스타크래프트' 내에 일꾼으로 활약하는 에스씨브이, 프로브, 드론 모양 팬던트를 포함한 팬던트 6종과 휴대전화 손잡이다.

이들 제품들은 실생활에 사용하거나 휴대하기가 용이하며, 단순히 캐릭터의 모습만 딴 것이 아니라 은, 천연가죽, 보석 류 등 고가의 자재를 활용해 고품격 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이번 출시에 대해 TAI 측은 "지난 부산에서 e스포츠가 관중만 10만명을 넘기는 등 큰 발전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e스포츠에 대해 사회적 집중력이 가중되고 있다고 판단, 캐릭터 액세서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캐릭터 엑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 게임 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 혹은 TAI 홈페이지(www.metalt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