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자신 현황 계산 방식 변경
엔도어즈(대표 김화수,www.goonzu.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에 있는 정치,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자산 현황 계산 방식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종전까지의 자산 현황 계산 방식은 현실의 은행처럼 돈을 맡겨 놓을 수 있는 전장의 예금, 현재 가지고 있는 소지금,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 시세, 거간에서의 시전 거래 가격, 소유하고 있는 자신의 주식들을 합산하여 자산 현황이 계산되어 왔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시전 안에 보관하고 있는 아이템들의 시세까지 자산에 포함하게 되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자산가치가 표면화 되면서 한층 정확한 자산 현황을 알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주식의 최저가를 5000냥으로 계산하도록 하여 마을의 레벨이나 여러 요인에 따라 주식값이 하락한 헐값의 주식도 모두 최저 5000냥으로 계산하게 하여 현재의 자산 순위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의 자산현황은 게임 내에서 상태정보창 안의 자산현황탭을 통해 알 수있으며, 다른사람의 자산현황은 게이머를 클릭하고 상세정보를 확인 함으로서 알 수 있다.
또, 현재 모든 서버별 자산 현황 순위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있는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어, 자산현황과 순위의 조화가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