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EX] '프리스타일',카멕스2004 출전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reestyle.joycity.com)는 19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스타일리쉬 길거리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freestyle.joycity.com)이 오는 25일~28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게임대전(KAMEX)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리스타일 3차 클로즈 베타동안 열띤 경쟁을 벌인 <조이씨티배 온게임넷 프리스타일 리그> 의 8강전부터 결승전이 카맥스 에서 진행된다.

3:3 대전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리그에서는 예선 참가팀 100여개중 상위 8개팀이 올라, 카멕스기간동안 1등 상품인 600cc 레이싱 오토바이를 차지하기위해 자웅을 겨루게 된다.

프리스타일은 그동안 캐주얼 스포츠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기대작으로 주목받아왔으며, 그동안 3회의 클로즈 베타를 짧은 기간, 그리고 제한된 시간(1일 3시간)에 한해서만 일부 게이머들에게 공개 되었다.

이번 카멕스에서는 18대의 프리스타일 시연 컴퓨터가 배치되어, 기간내내 시연이 가능하므로, 프리스타일의 오픈만을 고대하고 있는 유저들뿐 아니라, 카멕스에 참관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프리스타일을 실제 플레이와 향후의 개발방향등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아울러 카멕스 기간동안 프리스타일 부스를 찾는 관람객은 한국 최고의 힙훕퍼 안희욱씨의 힙훕 묘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즉석 이벤트를 통해 농구공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회 마지막날에는 프리스타일의 BGM 작업을 맡아 화제인 차세대 힙합가수 주석씨의 음반 발표회가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