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웹젠, 부산서 '뮤' 고객간담회 열어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22일 부산에서 'MU Five Crystal Story'의 4번째 메인 이벤트인 '뮤' 고객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주말인 20일에 개최된 고객 간담회는 서버별 최고 레벨 달성자 및 별도 참가 신청 고객 100여명을 초청, 부산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됬으며 이번 행사에는 뮤 개발팀과 운영팀, 사업팀에서 고객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해 패널로 참가했다. 또한, 뮤 기획팀장이 직접 공성전을 소개하는 시간을 기지기도 했다.

이날 게이머들은 '뮤'에 대해 각종 질문과 요구사항들을 쏟아냈다. 특히 고레벨 게이머들이 많은 관계로 레벨제한에 대한 문제와 오토마우스에 대한 토론이 벌어졌으며, PK와 차후에 업데이트될 공성전에 대한 질문도 쏟아졌다. 웹젠측은 이들 질문과 요구사항 그리고 고쳐야 할 부분들에 대해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자체 회의를 통해 심사숙고 한뒤 업데이트에 최대한 반영할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의 백미는 다크로드와 요정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하는 기념촬영. 게이머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이들 코스프레 모델들과 기념촬영을 했으며 이외에도 휴대폰 번호 추첨, 뮤 지식왕 퀴즈, 뮤 몬스터 빙고 게임 등 간단한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뮤' 개발팀 오승언 기획팀장은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할 수 있는 매우 뜻깊고 소중한 자리였다"며 "간담회에서 나왔던 다양한 의견들은 최대한 수렴해 적극적으로 반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