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풍성한 이벤트, 동경여행을 떠나세요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바람의 나라'에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린다.
가장 부각되는 이벤트는 수험생을 위한 '수험표 보내기 이벤트'와 '고3무료 이용 이벤트'.
우선 '수험표 보내기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수험표 사본을 보낸 정액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경 올빼미 여행 2인권과 최신형 MP3,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고3 무료 이용 이벤트'는 올 해 수능을 치른 신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험생 대상 이벤트 외에도 '바람의 나라' 측은 이번달 30일까지 '윤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 내 몬스터를 잡아 얻은 '윤도 아이템'을 모아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현물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현물 경품에 응모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2(11명), 최신형 MP3(22명), 최신형 자전거(33명) 등 역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바람의 나라' 최진호 팀장은 "추운 겨울을 앞 두고 지쳐 있을 유저들을 위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하였다. 특히 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 유저들에게는 해외 문화 체험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들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