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모험단 토너먼트 개최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www.grigon.co.kr)는 23일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개그 액션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에서 오늘부터 8강을 시작으로 '제 1회 모험단 토너먼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험단 토너먼트는 총 70여개팀 420명이 참가 신청을 했으며 6개의 서버 마다 8개팀씩 토너먼트를 벌이게 된다.
토너먼트는 50 ~100레벨로 구성된 A팀과 101~150레벨로 구성된 B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금일 오후 7시, '초월한a초보들'팀과 '죽여주는 광대들~'팀의 대전을 시작으로 치열한 공방전이 벌어질 전망이다.
'씰 온라인'에서는 이번 토너먼트를 위해 특별 이벤트 존을 설치했다. 이벤트 존은 화려한 조명과 깃발들로 단장 되어 있으며 일반 게이머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관람석을 마련 참가한 게이머들의 친구들이 응원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이번 대회를 위해 모험단원이 똘똘 뭉쳐 전략을 세웠을 거라 생각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씰 온라인'의 커뮤니티와 파티 플레이가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에서는 이번 토너먼트를 영상으로 담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여 토너먼트를 관전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도 생생한 대련 장면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