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EX] '블리자드', KAMEX에 'WOW' 전시관 설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사가 현재 오픈 베타 테스트 중인 월드오브워크레프트가 11월 25일부터 11월 28일까지 4일간 열리는 대한민국게임대전(KAMEX)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측은 이번 카멕스 행사에 20개 부스 규모의 대형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며 이번 전시관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한 다양한 전시물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관에서는 KAMEX 기간 동안 특별히 배치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익스프레스 버스' 홍보 차량 내부와 게임시연 존에 직접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비. 전시관을 방문한 게이머들이 오픈 베타 서비스가 진행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계정을 등록하는 것은 물론 게임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머리글자를 본떠 만든 'WOW'형 구조물을 통과하는 'WOW를 잡아라', 게임 속의 사냥꾼이 되어 화살을 실제 쏘아보는 '몬스터를 잡아라' 등의 게임과 연관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