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8일 중국 오픈 베타서비스

씨알스페이스(대표 최원제, www.cr-space.com)는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에 있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디오 온라인' 이 오는 28일 부터 중국내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오'의 중국 서비스사는 샨다로 이 회사는 이미 전에 미르의 전설을 중국내에 서비스한바 있는 회사이다. 샨다는 지난 8일 '중국신문 출판총서'로부터 판호를 획득하였으며, 오는 28일 중국 내에서 '무림외사'라는 이름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재, '디오'는 중국 게임 웹진 17173, 포털인 시나에서 운영하는 '게임 시나'등을 비롯하여 10여 개가 넘는 게임 전문 사이트에 디오 커뮤니티가 개설 되어있다.

또한,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한 맵을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문파대전, 정파,사파간의 대전 대회를 개최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 및'레벨 업'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시 떨어지는 아이템도 보다 풍성하게 획득할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샨다의 톰장 운영이사는 "'디오'는 씨알 스페이스의 개발력과 샨다의 능동적인 운영서비스가 만났기에 중국 내에서 충분한 가능성을 가진 게임" 이라며 "'디오'가 중국 내에서 성공을 이루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