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런트 안재환의 색다른 'WOW' 소개, 구경하세요

드라마 연기, 음식점 경영, 대학 강의 등 다재다능한 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탤런트 안재환이 WOW 전도사로 나섰다.

게임채널 온게임넷에서 방영하는 'WOW 먼데이'에 안재환이 탤런트 윤혜경과 MC로 나올 예정인 것.

'WOW 먼데이'는 블리자드에서 만든 온라인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WOW)'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6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안재환은 열혈 온라인게임 마니아로 정평이 나 있는 탤런트로, 국내 게임팬들 사이에선 '리니지'의 초고수로 알려져 있다. 해박한 게임지식과 말솜씨로 게임방송사 섭외대상 1순위에 일찌감치 올라있던 중 'WOW'의 재미에 반해 흔쾌히 출연 요청을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WOW 먼데이'의 또 하나의 볼거리는 안재환과 매주 패널로 출연하는 게임 해설가 엄재경의 입심대결. 엄재경은 대한민국 1호 게임 해설가로 국내 대표적인 스타크래프트 대회인 '스타리그'의 명해설가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해박한 '스타크래프트' 지식과 말솜씨는 자타가 공인할 만한 수준. 'WOW'의 열렬한 팬인 두 사람이 벌이는 게임지식 대결이 불꽃을 튀길 전망이다.

안재환은 "'WOW'는 기존에 접해본 온라인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며 "게이머들이 알기 쉽도록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주는 프로그램으로 만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