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 온라인', 미니홈피 '꼼지' 전면 개편

엔도어즈(대표 김화수,www.goonzu.com)는 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정치,경제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군주 온라인'의 게임 내 개인 홈페이지인 '꼼지'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군주온라인'과 연동되는 개인 미니홈피인 '꼼지'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스킨 및 각종 장식 아이템을 이용해 꾸밀 수 있는 일종의 커뮤니티 미니 홈페이지. 다른 사용자와 정보공유가 가능하여 게임에서 스승과 제자의 의견교류, 물품제조 및 아이템 수리주문 의뢰, 각 마을 행수들의 민정 민원처리, 군주선출관련 입후보자들의 선거유세 페이지로 활용되는 등 '군주온라인'의 특별한 기능이다.

이번에 개편된 '꼼지'는 금일 방문자가 50인 이상일 경우 명성훈장이 지급되며 게임과 '꼼지'간의 연동성을 높였다. 또한 오늘의 스크랩과 베스트 즐겨 찾기, 관리 기능도 추가됐다.

엔도어즈 조한서 게임사업팀 팀장은 "게이머가 재미있게 '꼼지'를 즐길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의 요구와 성향을 반영 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꼼지'를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