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가마소프트 지식서비스산업 수출 '대상' 수상

액토즈소프트와 가마소프트가 6일에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지식서비스산업 수출대상에서 대통령 직속 중소기업특별위원회가 수여하는 '지식대상'과 산업부 장관이 수여하는 '지식대상'을 나란히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국내 유수 기업 중 지식서비스 수출 우수업체(작품)를 선정, 시상함으로써 국내게임의 수출 의욕을 고취시키고 지식서비스산업 발전 및 수출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자리. 시상부분은 온라인/모바일/PDA게임/e-러닝관련제품 및 서비스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액토즈소프트 최 웅 사장은 "지난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 지식서비스 산업 수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지역별 현지화와 다양한 장르의 게임개발을 통해 유럽, 미국 등지에도 진출해 게임산업 발전에 최선을 다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가마소프트 정환경 대표는 "이번 산업자원부 장관상을 표창 받게 되어 기업을 대표하는 대표자로써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좋은 게임, 다양한 장르를 맛볼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게임회사로 거듭날 것으로 약속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