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아케이드용 '철권5' 전국 게임대회 개최

메가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는 아케이드용 대전 격투 게임 '철권5'의 전국 게임대회를 오는 28일 1시부터 서울 종각역 밀레이엄 플라자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메가엔터프라이즈배 '철권5' 2004 최강자전으로 명명된 이번 대회는 전국의 '철권5' 게이머를 대상으로 서울, 울산, 대구, 부산, 광주에서 지역 예선을 치룬 후 28일 본선을 여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 게임대회의 상품은 1등에게 상금 50만원과 일본 남코사의 협조로 부여되는 2004 코리아 챔피언이라는 특별 칭호가 주어지며 2위에겐 상금 20만원, 공동3위에게는 상금 각 5만원이 주어지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2005년 메가 엔터프라이즈 달력과 철권5 카드 1매씩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방 예선은 서울 지역의 경우 18-19일 11시 부터 노량진에 위치한 '정인' 게임장에서 진행되며 울산의 경우 19일 1시부터 공업탑 로터리에 위치한 '게임사령부' 게임장, 대구지역은 12일 1시부터 대구역 '구상' 게임장, 부산 지역은 18-19일 1시부터 연산8동 '동그라미' 게임장, 광주는 18-19일 1시부터 도청앞 '전일' 게임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admin@tekkencentral.com)의 이메일 주소로 예선 참가를 원하는 지역, 이름, 연락처를 적어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본선 참가자 수는 신청자의 인원과 신청 지역에 따라 비율을 나누어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게임대회는 '철권' 팬 사이트인 텍켄 센트럴(www.tekkencentral.com)의 협조로 개최되며 팬사이트를 통해 지역별 예선 진행 방식을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