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온라인', 선도클럽 결정전 업데이트

다음게임(대표 김재형,www.daum.net)은 9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에서 개발한 학원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란온라인'에 선도클럽의 결정전 기능을 추가하고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란온라인'내에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 시키기 위해 도입 되었으며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게임 내 최강자가 되기 위한 자존심을 건 승부를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선도클럽 결정전은 안내공지를 통해 매주 토요일 21시부터 60분 가량 각 지역별 전산실에서 개최되며 는 게임내 버스를 통해서만 이동 할수 있다. 선도클럽이 되면 성문동, 현암동, 봉황동, 상동 의 4개 지역에서 일어나는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해당 지역의 전산실 통제 권한을 보유 할 수 있게 된다.

다음게임은 "결정전 기능과 보스몬스터들이 추가 되는 등 강도 높은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며 "게이머들은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선도클럽 결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란온라인 홈페이지 (ran.daumgame.com)에서 확인할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