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2004 매니아 페스티벌' 참가
엠게임(대표 박 영수,www.mgame.com)은 10일 자사와 KRG소프트(대표 박 지훈)가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오는 11일에 열리는 '2004 매니아 페스티벌'에 참가 한다고 밝혔다.
11일, 12일 양일에 걸처 서울시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열리는 '2004 매니아 페스티벌'은 서태지 컴퍼니가 주최하는 행사로 '미치지 않고선 최고가 될 수 없다'라는 모토를 걸고 진행하는 행사이다.서태지 컴퍼니측은 '코믹 무협'이라는 장르와 국내 만화 사상 최대의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열혈강호'를 온라인 게임화 했다는 점에 주목 참가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2004 매니아 페스티벌'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은 만화 '열혈강호'의 명콤비 양재현,전극진 두 작가의 팬 싸인회를 비롯, 현장에서 게임 동영상과 게임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열강 코스프레 대회''열강 미니 퀴즈쇼' '도전 미니게임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 양재현 작가가 직접 그린 만화 '열혈강호'의 원화가 경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어서 많은 열혈강호 매니아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