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모바일 부문에 맞춰 축하격려 이벤트 개최

모바일 게임 전문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트래픽!'이 2004년 대한민국게임대상 모바일 부문에서 우수상을 시상함에 따라 이를 기념으로 16일부터 10일간 '트래픽! 축하&격려 이벤트'를 연다.

'트래픽!'은 컴투스 내의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만들어진 창작 게임으로, 교통 정리라는 소재를 활용한 독창적인 게임 방식이 돋보이는 게임.

'트래픽!' 수상을 통해 개최되는 '트래픽!축하&격려 이벤트'는 '트래픽!'을 플레이한 후 컴투스 사이트에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가 가능한 이벤트로,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 영화와 만화를 볼 수 있는 코리아닷컴 무한대존 콘텐츠 카드(5000원)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손난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컴투스의 박현준 대리는 "창작게임인 '트래픽!'의 게임성이 대한민국게임대상을 통해 인정 받아 기쁘다"라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고 이번 수상을 기념으로 진행하는 '트래픽! 축하&격려 이벤트'에도 참여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트래픽'은 SK텔레콤 휴대전화에서 '**777'을 누르고 통화를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