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전국 규모의 '2005 PC방 마스터즈' 리그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에서 전국 규모의 게임대회인 '2005 팡야 PC방 마스터즈' 리그를 개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대회로 2005년 한해동안 각 분기별로 총 4회가 개최될 예정. 먼저 각 PC방을 대상으로 '동네 PC방 마스터즈'가 펼쳐지며 서울 동부/서부, 경기 남부/ 북부, 경상남/북도, 전라남/북도, 강원도, 충청도, 제주도의 총 11개 지역에서 우승자를 뽑아 '지역 PC방 마스터즈'가 펼쳐지고 '지역 PC방 마스터즈' 우승자들을 대상으로 '전국PC방 마스터즈' 대회가 펼쳐지게 된다.
한빛소프트는 '동네 PC방 마스터즈' 대회 참가들에게 쿠키(게임머니)를 선물하고 PC방 1위에게는 대회기간동안 '팡야 짱마크'를 부여할 계획.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PC방에는 대회 참가자에게 증정할 수 있는 '팡야' 게임머니와 행사 도우미, 팡야 포스터 및 각종 판촉물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온라인게임 사업부 김혜영 씨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골프게임 '팡야'가 대중적인 e스포츠로서의 기반을 보다 넓혀 나가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대회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1차 대회는 오는 3월에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3월까지 '팡야' 공식 홈페이지 'PC방 마스터즈' 전용 게시판에서 신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