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강호동新맞고' 뉴비틀 당첨자 발표

엠파스(대표 박석봉 www.empas.com)는 자사가 지난 21일부터 진행한 '강호동新맞고' 뉴비틀 이벤트의 당첨자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비틀을 타게 된 정진욱씨는 충청도 아산에 거주하고 있으며 하루에 1~2시간 정도 남편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회사원.

정진욱씨는 "생각도 못한 선물을 받아서 너무 기쁘다"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앞으로 '강호동新맞고'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당첨소감을 밝혔다.

엠파스게임의 관계자는 "현재 '강호동新맞고' 개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강호동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계획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파스는 '강호동新맞고' 개편을 기념해 지난 21일부터 뉴비틀, NF 쏘나타, 스포티지, 투스카니 등 자동차 4대를 포함해 총 1억 5천만원대의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와 100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음주에는 스포티지의 당첨자가 결정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ame.emp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