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온라인, 루나행성 던전 '포가튼 템플' 및 퀘스트 추가

그라비티(대표 김현국, 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로즈 온라인'의 테스트 서버인 '제니퍼' 서버에 오는 7일부터 루나 행성 던전과 던전 탐사 퀘스트를 추가한다.

루나 행성의 던전 존으로 추가되는 '포가튼 템플'은 마법을 연구하는 '아루믹'과 한 줄기였던 샤머니스트들의 신전으로, 신과 가까워지기 위해 수련했던 샤머니스트들의 수많은 유적이 남아있는 곳이다. 레벨 75 이상만 출입이 가능하며, 레벨 75~85, 86~95, 96~105 에 해당하는 3가지 존으로 구분된다.

또한 던전은 기본적인 PVP가 가능하도록 되어있어 다른 팀의 게이머를 신전의 도굴꾼으로 칭해 PK가 가능하다. 다른 게이머를 킬링하면 '도굴꾼 퇴치 증표'를 획득하고 이를 이용해 일정 줄리를 보상 받게 된다.

한편, 포가튼 템플 던전 추가와 함께 추가되는 '포가튼 템플 탐사' 퀘스트는 던전 탐사를 시나리오로 하며, 던전의 각 지역별로 퀘스트가 추가된다.

유카 마을의 법관 '이슈탈' NPC에게 '포가튼 템플 탐사'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오래된 유적' 10개 이상을 획득하는 퀘스트로 진행된다. 10개 이상의 '오래된 유적'을 통해 기본 줄리 외에 일정한 보너스 보상을 받게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