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프리스타일' 경품 이벤트 진행

파란(www.paran.com)은 JC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fs.paran.com)의 2005년도 프리시즌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번트는 총 3종으로 '프리스타일, 파란스타일 레벨업'은 파란에서 '프리스타일'을 즐긴 게이머가 3, 6, 9레벨에 도달할 경우 각각 파란 아이디스크 200MB이용권(1만명) 및 피자헛 3만원 상품권(1000명), 미니 플레이스테이션2(1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 '프리스타일, 파란스타일 퀴즈'는 게임 홈페이지내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나이키 농구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프리스타일 초대장을 날려라'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초대장을 3명이상의 친구에게 보낸 게이머에게 소니 디지털 카메라 2대, 나이키 제임스 르브론 농구화 5개, 아디다스 패션 손목시계 20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이다.

'프리스타일'은 3 대 3으로 진행되는 기존의 길거리 농구에 힙합 음악과 패션 등 힙합 문화를 가미한 힙훕 스타일의 농구게임으로 마치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 기법과 개성강한 캐릭터들의 큰 동작이 재미를 더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