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노리' 10주년 기념 '패키지의 로망' 출시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는 7일 10주년 특별 패키지 '패키지의 로망'의 정식발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발매는 가격하락으로 인해 예약판매 구매자들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손노리 홈페이지에서만 소비자가 59,000원에 판매된다.

10년간의 PC 게임 개발 역사를 모두 담은 '패키지의 로망'에는 손노리가 개발한 다양한 장르의 PC 게임 7개와 손노리 특별 영상물까지 총 8개의 CD(DVD)가 수록되어 있다. 게임은 버그를 최소화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특별히 악튜러스는 DVD로 출시되었다.

병풍처럼 펼쳐지는 CD 케이스는 패키지의 로망의 하이라이트로 손노리 게임 주인공들이 총출동한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다. 10주년을 기념하여 로이드(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남주인공)와 일레느(악튜러스 여주인공)의 가상 결혼식을 컨셉으로 제작한 일러스트로 숨어있는 각 게임 캐릭터를 찾는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 및 영상물 외 '손노리군 만화책', '히스토리 북', '광고모음북', '게임통합 매뉴얼', '2005년 손노리 달력' 그리고 손노리 10주년 특별 멤버쉽 카드가 수록되어 있다.

'패키지의 로망'은 20일간의 예약판매 기간 동안 1,500개가 판매되어 패키지 게임 불황시대에도 불구하고 선전을 했다. 일부 열혈 손노리 팬들은 소장을 위해 다수의 패키지를 구매하는 등 이번 패키지에 대한 높은 기대를 표현하기도 했다.

'패키지의 로망'은 손노리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정식발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손노리 홈페이지(www.sonnor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