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스페셜포스' 클랜마크 쟁탈전 개최
피망(www.pmang.com)이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클랜마크 쟁탈전이 벌어진다.
이번 클랜마크 쟁탈전은 이번 클랜전은 15세 이상의 정규클랜에 가입한 클랜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전문 디자인 업체가 제작한 높은 퀄리티의 500종의 클랜마크가 클랜들에게 증정될 예정.
클랜마크 쟁탈전 후 100위안에 오른 클랜들에게는 클랜마크의 우선 선택권이 주어지며 선택한 클랜마크는 2월 경 이뤄질 예정인 '스페셜포스' 업데이트 이후 게임내에서 착용하고 즐길 수 있게 된다.
박정필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스페셜포스'는 기획 초기부터 클랜전과 같은 단체전의 묘미를 살려 만들어진 게임"이라며 "향후에도 클랜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결속력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클랜마크 쟁탈전 이벤트는 오는 25일 피망 스페셜포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향후 클랜마크의 수는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또, 1위를 차지한 클랜원 전원에게는 게임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클랜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