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 1일 무료 오픈 실시

그리곤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www.sealonline.co.kr)는 13일 자사가 개발한 개그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씰 온라인'의 상용화 1주년이 되는 1월14일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용화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4일 하루를 '선물의 날'로 지정 평소 '씰 온라인' 에서 할 수 없었던 것들을 마음대로 해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우선 이날 하루동안은 '씰 온라인'이 무료 오픈된다. 또한 무료체험 시스템을 실행 레벨의 제한없이 은행과 아이템 착용등의 제한이 없어지게 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콤보씰' 게임을 선보여 모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콤보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콤보씰'이란 지난 크리스마스 때 처음 선보인 '씰 온라인'의 웹 플래시 게임과 비슷한 형태로 백수 남자 캐릭터가 등장 3단에서 최대 12단까지 랜덤하게 등장하는 콤보 공격을 이용하여 꾀돌이와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공격키는 게임과 같은 a, s, d키로 씰 온라인 고수는 물론 초보 게이머들도 자연스럽게 콤보 시스템을 익힐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씰 온라인'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콤보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주일간 최고 점수를 기록한 게이머에게는 을유년을 맞아 게임 내 코스튬인 '닭세트'를 선물하며 참가상으로 총 100여명에게 '수정' 아이템이 제공 되기도 한다.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김동준 이사는 "매년 1월 14일은 '씰 온라인' 선물의 날로 기억되어 전체 게이머들이 함께 축하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체계적인 운영 서비스로 더욱 사랑 받는 '씰 온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