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콧', PC방 전면 무료화 선언
나온테크(대표 황선하, www.herrcot.co.kr)는 14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헤르콧'을 PC방에서 평생 무료화한다고 발표했다.
'헤르콧'은 지난 12월22일 'War Cry' 업데이트와 전면무료 선언으로 게임 내 일부 아이템에 대해서만 게이머들의 선택에 의해 구매하는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밝힌바 있다. 또 그로인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면서 PC방에서의 이용률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
여기서 나온테크 측은 14일 평생 동안 PC방에 대해 일절 과금을 부여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고 PC방에서만 가능한 여러 가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한 것이다. 또한 PC방에서 '헤르콧'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각종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여러 혜택 중 하나로, 나온테크는 게이머들이 PC방에서 '헤르콧'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중요한 아이템 구입시 20%정도 할인 혜택을 PC방 사용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유료화 되는 아이템은 착용아이템이 아닌 소모성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나온테크는 "PC방에서 '헤르콧'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고 또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준비하고 있다"며 '헤르콧'의 무료화 선언이 '헤르콧'을 사랑하는 게이머 뿐 아니라 PC방 수익성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