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레 크리에', 게이머와의 만남 가져

엔플레버(대표 박승현,www.rapplercreer.com)는 14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플레 크리에'에 게이머와 함께하는 '라플레 발전소'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라플레 발전소'는 '라플레 크리에'의 발전을 위한 소규모 모임을 줄인 말로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게이머들을 선정하여 회사에 초대하여 개발자와 운영자가 함께 하는 자리이다.

이번 '라플레 발전소'행사는 게이머가 개발과 관련하여 궁금하였던 사항에 대해 질의 응답 식으로 진행되며, 앞으로 진행하게 될 개발 일정과 게임성에 대해서 세부 공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엔플레버 박승현 대표는 "현재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준비중이며, 지금이 바로 게이머가 원하는 바를 게임에 반영해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하여 이러한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라플레 크리에'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 못한다는 것이 아쉽지만, 향후 게임을 통해 만난 게이머들과 지속적으로 게임 개발에 대한 좋은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