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II 크로니클3:눈뜨는 어둠' 공개 일정 발표

'리니지II 크로니클3 : 눈뜨는 어둠(Rise of Darkness)'(이하 눈뜨는 어둠)의 공개일정이 1월 27일로 결정됐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net)는 14일 리니지II 공식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이번 업데이트의 테스트서버 오픈 일정을 밝히고, '눈뜨는 어둠' 프리뷰사이트를 통해 메인스토리인 '세븐사인' 이외에 추가, 변경되는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시스템에 대한 게이머의 불만,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반영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진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터페이스'의 변화. 퀘스트 저널(확인창), 미니맵이 새롭게 변경되었으며, 파티원이 지니고 있는 버프와 이상상태도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인터페이스 스킨이 전체적으로 시야에 방해가 없도록 조정되어 게임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신규게이머의 캐릭터에게 체험용 버프와 무급정령탄이 제공되는 '초보자특전'과 친구 또는 그룹에게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개인메일'기능, '아지트 꾸미기'기능등이 추가되며 '장원시스템', '보스전 사망시 패널티' 등 게이머들의 불만이 많았던 부분에 대한 수정도 이루어진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