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스크린샷 공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14일 ARN게임즈(대표 박은석)에서 개발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의 스크린샷을 티저사이트(www.infinityonline.co.kr)를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스크린샷에는 '인피니티'의 캐릭터인 키리우스, 엘리나, 주르의 화려한 액션 장면이 담겨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인 로즈캐슬과의 전투장면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스크린샷에서는 다양한 맵에서 호위병들과 함께하는 집단전투의 묘미와 캐릭터별로 차별화된 다양한 액션, 화려한 이펙트, 필살기 사용장면 등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윈디소프트는 '인피니티' 티저사이트를 통해 11일에 공개된 10초 동영상에 이어 30초 분량 리얼플레이 동영상을 공개. 좀더 길어지고 자세한 액션 영상을 볼 수 있어 게이머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피니티'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PvP(Player vs Player)의 긴장감을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티저사이트 오픈 후 게이머들의 반응이 뜨거워 스크린샷을 일정보다 미리 공개하게 됐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게이머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일정에 박차를 가하겠다" 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