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디엠',2005년 일정 발표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www.caem.co.kr)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르페디엠'의 2005년도 일정을 발표했다.
지난 2004년 '카르페디엠'의 주요 업데이트가 천상의 기사단이 4대 보물을 찾아 니블지역으로 떠나는 'EPISODE 1 :The holy Knight (천상의 기사단)'편 이었다면 2005년에는 'EPISODE 2 : The attack of Daid (데이드의 습격)'편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에피소드2의 전체적인 컨셉은 데이드의 습격 시나리오 맞게 새로운 종족, 직업, 제니와 루드가 대립되어져 가는 내용. 그에 따라 상반기에는 단검과 투척무기를 사용하는 티안-어쎄신과 소환수를 사용할 수 있는 요정-서머너를 새로운 직업으로 추가하고, 2차로 전직을 할 때 기사는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공격형 기사와 신성한 힘을 가진 방어형 기사가 추가된다. 또한, 궁수는 호크를 사용하는 헌터와 석궁을 사용하는 사수가 추가된다. 또한, 2005년 하반기에는 데이드 종족이 추가 되어 시나리오와 설정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앤아이소프트의 박원범 대표는 "이번 '카르페디엠'의 계획발표는 2004년의 게이머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 2005년에는 보다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